국민권익위원회가 선거관리위원회의 자녀 특혜 채용 의혹 관련 전수조사에 더해 부패행위에 대해서도 집중 신고를 받기로 했습니다.
조태용 국가안보실장은 "국민의 눈높이에 맞는 당당한 외교를 통해 건강한 한중관계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국민의힘 최고위원 보궐선거에서 호남 출신 40대 김가람 전 청년 대변인이 선출됐습니다.
한일 양국 상공회의소가 2025년 오사카·간사이 세계박람회(엑스포)의 성공적 개최와 2030년 부산엑스포 유치를 위해 힘을 모으기로 했습니다.
● "초등교사가 '왜 웃냐'며 학생 때려" 경북 영천의 한 초등학교 여교사가 자신이 담임을 맡은 반 학생 2명을 때리고, 정서적으로 학대한 의혹을 받고 있습니다.
스마일게이트 그룹 창업자 권혁빈(49) 희망스튜디오 이사장과 부인 이모씨가 이혼 소송 재판에 처음으로 직접 출석했습니다.
러시아에서 불법 제조된 메탄올이 든 술을 마시고 31명이 목숨을 잃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한국 20세 이하(U-20) 남자축구 대표팀이 국제축구연맹(FIFA) U-20 월드컵 준결승에서 이탈리아에 석패해 결승 진출에 실패했습니다.
토요일에는 수도권에 오전부터 많은 비가 내리겠으며 일요일에도 흐리고 비가 내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서울=연합뉴스) 박성은 기자 이다예 크리에이터
junepen@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23/06/09 17:01 송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