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CJ제일제당, 1호 브랜드 '백설' 재단장…제품군 확대

송고시간2023-04-24 09:19

beta
세 줄 요약

CJ제일제당[097950]은 '백설' 브랜드를 새로 단장한다고 24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백설의 로고와 제품 포장 디자인을 변경하고 제품군을 확대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트렌드 변화를 반영하고 새로운 요리 문화를 이끌기 위해 브랜드 리뉴얼을 결정했다"며 "백설은 소비자가 원하는 '오늘의 요리'를 더 쉽고 맛있게 만들어 주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이 뉴스 공유하기
본문 글자 크기 조정
백설 로고
백설 로고

기존 백설 로고(왼쪽)와 신규 로고 [CJ제일제당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CJ제일제당[097950]은 '백설' 브랜드를 새로 단장한다고 24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백설의 로고와 제품 포장 디자인을 변경하고 제품군을 확대한다.

현재 백설에서는 설탕, 밀가루, 식용유, 조미료 등 요리 소재를 선보이고 있는데 앞으로 드레싱 등 소스류 제품도 선보인다.

또 간편 양념인 '다담', 액젓 '하선정' 등도 백설의 하위 브랜드로 편입한다.

백설은 국내 최초로 설탕을 생산한 CJ제일제당의 첫 브랜드로 지난해 기준 해당 브랜드의 매출이 2조원에 달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트렌드 변화를 반영하고 새로운 요리 문화를 이끌기 위해 브랜드 리뉴얼을 결정했다"며 "백설은 소비자가 원하는 '오늘의 요리'를 더 쉽고 맛있게 만들어 주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CJ제일제당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CJ제일제당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sun@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오래 머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