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BTS 지민 '라이크 크레이지', 일간 글로벌 스포티파이 1위

송고시간2023-03-28 08:06

beta
세 줄 요약

그룹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발표한 첫 솔로 음반 타이틀곡 '라이크 크레이지'(Like Crazy)가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의 '데일리 톱 송 글로벌' 차트 1위에 올랐다고 소속사 빅히트뮤직이 스포티파이 자료를 인용해 28일 밝혔다.

지민의 솔로 음반 '페이스'(FACE)는 일본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에서 주간 판매량 22만5천장으로 1위에 올랐다.

솔로 가수가 이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한 것은 올해 들어 처음이며, 22만5천장이라는 기록 역시 솔로 가수로는 올해 최고 기록이라고 빅히트뮤직은 전했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이 뉴스 공유하기
본문 글자 크기 조정
방탄소년단(BTS) 지민
방탄소년단(BTS) 지민

[빅히트뮤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발표한 첫 솔로 음반 타이틀곡 '라이크 크레이지'(Like Crazy)가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의 '데일리 톱 송 글로벌' 차트 1위에 올랐다고 소속사 빅히트뮤직이 스포티파이 자료를 인용해 28일 밝혔다.

이 노래는 발매일인 지난 24일 663만4천838회 스트리밍되며 2위로 진입했다. 25일에는 3위를 기록했고, 공개 3일 차인 26일 두 계단 뛰어올라 정상을 밟았다.

지민의 솔로 음반 '페이스'(FACE)는 일본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에서 주간 판매량 22만5천장으로 1위에 올랐다. 솔로 가수가 이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한 것은 올해 들어 처음이며, 22만5천장이라는 기록 역시 솔로 가수로는 올해 최고 기록이라고 빅히트뮤직은 전했다.

tsl@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오래 머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