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방송소식] KBS 드라마스페셜 '사이렌', 브라질 영화제 초청

송고시간2023-03-16 17:52

beta
세 줄 요약

KBS 드라마스페셜 '사이렌', 브라질 영화제 초청 = KBS는 '드라마스페셜 2021 - TV시네마 사이렌'이 브라질에서 개최되는 제19회 판타스포아 국제판타스틱 영화제에 공식 초청작으로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사이렌'은 소음공해를 처리한다는 가상의 시설 '노틱웨이브'에서 자살 사건이 일어난 후 후임 직원이 마을과 회사의 의혹들을 파헤치는 이야기다.

판타스포아 국제판타스틱영화제는 중남미 최대 판타스틱 영화제로 내달 13일부터 30일까지 브라질 포르투알레그리에서 개최된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이 뉴스 공유하기
본문 글자 크기 조정

임수향, 취약계층 여성 위해 생리대 약 16만 장 기부

KBS '사이렌'
KBS '사이렌'

[KBS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오명언 기자 이승미 인턴기자 = ▲ KBS 드라마스페셜 '사이렌', 브라질 영화제 초청 = KBS는 '드라마스페셜 2021 - TV시네마 사이렌'이 브라질에서 개최되는 제19회 판타스포아 국제판타스틱 영화제에 공식 초청작으로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사이렌'은 소음공해를 처리한다는 가상의 시설 '노틱웨이브'에서 자살 사건이 일어난 후 후임 직원이 마을과 회사의 의혹들을 파헤치는 이야기다. 배우 최진혁, 박성연, 조달환이 출연한다.

판타스포아 국제판타스틱영화제는 중남미 최대 판타스틱 영화제로 내달 13일부터 30일까지 브라질 포르투알레그리에서 개최된다.

임수향
임수향

[FN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임수향, 취약계층 여성 위해 생리대 약 16만장 기부 = 배우 임수향이 취약계층 여성을 돕기위해 국제개발협력 비정부기구(NGO) 지파운데이션에 2천만 원 상당의 생리대 392박스(약16만 장)을 기부했다.

기부품은 생리대가 부족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tmd@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오래 머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