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LGU+ "문화공간 '틈'에서 와디즈 인기 제품 판매"

송고시간2023-03-07 09:33

beta
세 줄 요약

LG유플러스[032640]는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틈)에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 제품 체험공간을 마련한다고 7일 밝혔다.

양사는 틈을 펀딩 제품과 고객이 만나는 오프라인 접점으로 만들고, 여기서 나오는 고객 반응과 데이터를 바탕으로 전시·판매 제품군을 늘릴 계획이다.

정수헌 LG유플러스 컨슈머부문장(부사장)은 "젊은 사업가들의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실현하는 와디즈처럼 LG유플러스도 소통 채널인 틈에서 고객가치 혁신을 위해 도전하겠다"고 말했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이 뉴스 공유하기
본문 글자 크기 조정
LGU+ "문화공간 '틈'에서 와디즈 인기 제품 판매"
LGU+ "문화공간 '틈'에서 와디즈 인기 제품 판매"

[LG유플러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오규진 기자 = LG유플러스[032640]는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틈)에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 제품 체험공간을 마련한다고 7일 밝혔다.

와디즈에서 판매되는 인기 제품 20여 종을 체험하고, 펀딩에 참여할 수도 있다.

현장에서 제품을 바로 구매할 수 있는 '스토어존'도 설치됐다.

틈 앱을 설치하면 구매 금액의 5%를, LG유플러스 고객이면 구매 금액의 10%를 할인받을 수 있다.

양사는 틈을 펀딩 제품과 고객이 만나는 오프라인 접점으로 만들고, 여기서 나오는 고객 반응과 데이터를 바탕으로 전시·판매 제품군을 늘릴 계획이다.

정수헌 LG유플러스 컨슈머부문장(부사장)은 "젊은 사업가들의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실현하는 와디즈처럼 LG유플러스도 소통 채널인 틈에서 고객가치 혁신을 위해 도전하겠다"고 말했다.

acdc@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오래 머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