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소식] 생태관광지원센터 '이야기로 만나는 제주의 나무' 운영
송고시간2023-03-02 16:17
(제주=연합뉴스) 제주도 생태관광지원센터는 기후위기 시대에 걸맞은 탄소중립과 환경보전을 위해 제주다운 콘텐츠를 이용하는 생태관광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생태전문가 이성권 저자가 집필한 '이야기로 만나는 제주의 나무'를 이용해 책에 담긴 나무들을 각 주제별로 만나보는 생태관광프로그램이다.
저자가 해설사로 직접 참여하며 참가자들에게 책에 들어있는 내용과 제주의 역사를 담아 설명한다.
6회차로 마련된 이번 프로그램은 오는 4월 15일부터 10월 21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 문의와 신청은 제주생태관광협회 누리집(jejuecotour.com)를 통해 하면 된다.
곶자왈아카데미 '제주숲을 만나다' 참가자 모집
(제주=연합뉴스) 사단법인 '곶자왈사람들'은 3월부터 2023 사람과 자연을 배우는 곶자왈아카데미 상반기 프로그램 '제주숲을 만나다'를 운영한다.
곶자왈사람들은 '일상탈출 힐링프로그램 - 제주숲을 걷다' 등 프로그램을 마련해 제주숲을 만나고 싶은 사람을 모집한다.
'일상탈출 힐링프로그램 - 제주숲을 걷다'는 걸으며 다양한 제주숲을 만나는 프로그램이다.
초봄 제주를 물들이는 다양한 봄꽃을 만나고, 한라산둘레길, 하천을 따라 걷는 숲길 등을 걷는다.
이 프로그램은 오는 3월부터 6월까지 15회에 걸쳐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곶자왈사람들 누리집(www.gotjawal.com)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전자우편(gotjawal@hanmail.net)으로 보내면 된다.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23/03/02 16:17 송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