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영화소식] 장항준 감독 '리바운드' 4월 개봉

송고시간2023-02-24 09:27

beta

장항준 감독 '리바운드' 4월 개봉 = 장항준 감독 신작 '리바운드'가 4월 개봉한다고 배급사 바른손이엔에이가 24일 전했다.

'리바운드'는 최약체로 여겨졌던 한 농구부가 전국 고교농구대회에서 펼친 기적 같은 활약을 그린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TRA미디어, 우크라이나 영화 특집 편성

영화 '리바운드'
영화 '리바운드'

[바른손이엔에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정진 기자 = ▲ 장항준 감독 '리바운드' 4월 개봉 = 장항준 감독 신작 '리바운드'가 4월 개봉한다고 배급사 바른손이엔에이가 24일 전했다.

'리바운드'는 최약체로 여겨졌던 한 농구부가 전국 고교농구대회에서 펼친 기적 같은 활약을 그린다. 2012년 전국 고교농구대회에 출전했던 부산중앙고 농구부의 실화를 바탕으로 했다.

장 감독의 배우자이자 드라마 '시그널'과 '킹덤' 시리즈 등을 집필한 김은희 작가와 영화 '공작'(2017)의 권성휘 작가가 시나리오를 썼다.

안재홍이 신임 코치 강양현 역을 맡았으며, 이신영·정진운·김택·정건주·김민·안지호가 부산중앙고 농구부원을 연기했다.

TRA미디어, 우크라이나 영화 특선
TRA미디어, 우크라이나 영화 특선

[TRA미디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TRA미디어, 우크라이나 영화 특집 편성 = TRA미디어는 우크라이나 전쟁 발발 1년을 앞두고 평화를 기원하는 '우크라이나 영화 특선'을 편성한다고 밝혔다.

주한 우크라이나 대사관과 공동기획한 이번 특집에서는 ▲캐롤 오브 더 벨스 ▲DZIDZIO 콘트라베이스 ▲11명의 모르쉰의 아이들 ▲톨로카 등 4편을 상영한다.

우크라이나 영화 특선은 스마일TV 플러스(SmileTV Plus), TV아시아 플러스(TVAsia Plus), 위TV(WeeTV) 등 3개 채널에서 오는 26일까지 사흘간 방송된다.

stopn@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오래 머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