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뉴진스 '하이프 보이', 스포티파이 누적 재생 수 2억회 돌파

송고시간2023-02-05 12:10

beta

걸그룹 뉴진스의 데뷔곡 '하이프 보이'(Hype boy)가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누적 재생 수 2억 회를 돌파했다고 5일 소속사 어도어가 밝혔다.

'하이프 보이'는 지난해 8월 1일 음원이 공개된 후 186일만인 이달 3일 기준으로 누적 재생 수 2억101만6천566회를 기록하며 뉴진스의 첫 스포티파이 2억 스트리밍 곡이 됐다.

뉴진스의 곡들 중에서 '하이프 보이', '어텐션'(Attention), '디토'(Ditto) 등 3곡이 스포티파이에서 1억회 이상 재생됐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뉴진스
뉴진스

[어도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안정훈 기자 = 걸그룹 뉴진스의 데뷔곡 '하이프 보이'(Hype boy)가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누적 재생 수 2억 회를 돌파했다고 5일 소속사 어도어가 밝혔다.

'하이프 보이'는 지난해 8월 1일 음원이 공개된 후 186일만인 이달 3일 기준으로 누적 재생 수 2억101만6천566회를 기록하며 뉴진스의 첫 스포티파이 2억 스트리밍 곡이 됐다.

뉴진스의 곡들 중에서 '하이프 보이', '어텐션'(Attention), '디토'(Ditto) 등 3곡이 스포티파이에서 1억회 이상 재생됐다.

'하이프 보이'는 스포티파이가 이달 3일(현지시간) 발표한 글로벌 '주간 톱 송' 차트에서 89위에 오르며 꾸준한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hug@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