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스트레이 키즈, 음악 축제 '롤라팔루자 파리' 헤드라이너

송고시간2023-02-01 16:57

beta

그룹 스트레이 키즈가 오는 7월 21∼23일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음악 축제 '롤라팔루자 파리'에 헤드라이너(간판출연자)로 출연한다고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가 1일 밝혔다.

이 축제에서 헤드라이너로 초청받은 K팝 가수는 스트레이 키즈가 처음이다.

'롤라팔루자 파리'에는 스트레이 키즈 외에도 스페인 유명 가수 로살리아와 미국 인기 래퍼 켄드릭 라마 등이 출연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그룹 스트레이 키즈
그룹 스트레이 키즈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그룹 스트레이 키즈가 오는 7월 21∼23일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음악 축제 '롤라팔루자 파리'에 헤드라이너(간판출연자)로 출연한다고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가 1일 밝혔다.

스트레이 키즈는 행사 첫째 날인 21일 무대에 오른다. 이 축제에서 헤드라이너로 초청받은 K팝 가수는 스트레이 키즈가 처음이다.

'롤라팔루자 파리'에는 스트레이 키즈 외에도 스페인 유명 가수 로살리아와 미국 인기 래퍼 켄드릭 라마 등이 출연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이들은 이달 2∼3일 태국 방콕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고 두 번째 월드투어 '매니악'(MANIAC)을 이어간다. 오는 22일에는 일본 정규 1집 '더 사운드'(THE SOUND) 발표도 앞두고 있다.

tsl@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