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올림픽대로서 25t트럭 펑크나 시설물 충돌…운전자 경상

송고시간2023-01-25 12:15

beta

25일 오전 5시1분께 서울 동작구 올림픽대로에서 25t 트럭이 도로 시설물을 들이받아 트럭 운전자가 다쳤다.

경찰에 따르면 해당 트럭은 올림픽대로 동작대교 남단 부근에서 폐기물을 싣고 잠실 방향으로 달리던 중 왼쪽 앞바퀴에 펑크가 났다.

이 사고로 50대 트럭 운전자가 다쳤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2개 차로 통제로 잠실방향 극심한 정체

올림픽대로서 25t 트럭이 차단 시설물 기둥 들이받아
올림픽대로서 25t 트럭이 차단 시설물 기둥 들이받아

[서울시 교통정보 시스템 TOPIS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준태 기자 = 25일 오전 5시1분께 서울 동작구 올림픽대로에서 25t 트럭이 도로 시설물을 들이받아 트럭 운전자가 다쳤다.

경찰에 따르면 해당 트럭은 올림픽대로 동작대교 남단 부근에서 폐기물을 싣고 잠실 방향으로 달리던 중 왼쪽 앞바퀴에 펑크가 났다. 이후 균형을 잃고서 도로 진입 차단 시설물 기둥을 들이받은 뒤 멈춰섰다.

해당 시설물은 반포지하차도가 침수되는 등의 비상 상황 때 차량 진입을 차단하고자 설치된 것이다.

이 사고로 50대 트럭 운전자가 다쳤다. 부상 정도가 가벼워 병원으로 이송되지는 않았다.

경찰은 사고 충격으로 시설물이 기울어져 추가 피해 우려가 있다고 보고 2개 차로를 통제 중이다.

서울시 교통정보센터에 따르면 해당 구간은 현재 시속 7㎞로 극심한 정체를 빚고 있다.

경찰은 이날 중 잠실 방향 전 차로를 막고 시설물 해체 작업에 들어갈 예정이다. 정확한 통제 시간은 정해지지 않았다.

readiness@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