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제주 흐리고 가끔 빗방울…낮 최고 8∼10도

송고시간2023-01-20 06:13

beta

20일 제주는 대체로 흐리고, 가끔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다.

낮 최고기온은 8∼10도로 예상된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제주=연합뉴스) 전지혜 기자 = 20일 제주는 대체로 흐리고, 가끔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다.

떨어져도 다시 피는 동백꽃
떨어져도 다시 피는 동백꽃

(서귀포=연합뉴스) 박지호 기자 = 17일 오전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카페 마노르블랑을 찾은 입장객이 동백숲을 산책하고 있다. 2023.1.17 jihopark@yna.co.kr

산지에는 가끔 눈이 내려 쌓이는 곳도 있겠다. 예상 적설량은 1㎝ 내외다.

낮 최고기온은 8∼10도로 예상된다.

미세먼지 농도는 '보통' 수준을 보이겠다.

또 바람이 강하게 불겠으며, 특히 산지에는 바람이 초속 25m 내외로 강하게 불면서 강풍특보가 발표될 가능성이 있으니 시설물 관리와 안전사고에 유의해야 한다.

해상에도 바람이 강하게 불고 물결이 높게 일겠으니 항해나 조업하는 선박은 각별히 유의해야 한다.

atoz@yna.co.kr

※ 이 기사는 엔씨소프트의 인공지능 기술인 자연어처리기술(NLP)과의 협업을 통해 제작되었습니다. 인공지능이 쓴 초고와 기상청 데이터 등을 토대로 취재 기자가 최종 기사를 완성했으며 데스킹을 거쳤습니다.

기사의 원 데이터인 기상청 기상예보는 웹사이트(https://www.weather.go.kr)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