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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올해 설 선물로는 메이크업 화장품이 인기"

송고시간2023-01-18 09: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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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는 선물하기 서비스에서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 등에 힘입어 설 선물로 메이크업 화장품이 주목받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11번가 선물하기 서비스에서 이달 3∼16일 메이크업 카테고리 거래액은 지난해 1월 12∼25일보다 111% 늘었다.

11번가는 지난 2년간(2021년∼지난해)은 스킨케어와 마스크가 인기를 끌었던 반면 올해는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로 메이크업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었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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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11번가는 선물하기 서비스에서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 등에 힘입어 설 선물로 메이크업 화장품이 주목받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11번가 선물하기
11번가 선물하기

[11번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11번가 선물하기 서비스에서 이달 3∼16일 메이크업 카테고리 거래액은 지난해 1월 12∼25일보다 111% 늘었다. 같은 기간 판매 수량은 85% 증가했다.

베이스 메이크업 카테고리 선물하기 거래액은 같은 기간 232% 상승했다.

쿠션팩트(612%), 메이크업 베이스(137%)가 상승세를 견인했고 아이섀도(79%)와 립스틱(66%)도 수요가 늘었다.

11번가는 지난 2년간(2021년∼지난해)은 스킨케어와 마스크가 인기를 끌었던 반면 올해는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로 메이크업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었다고 설명했다.

11번가는 선물하기 전문관에서 브랜드별 베스트셀러를 한곳에 모은 럭셔리 뷰티 테마를 운영 중이다.

built@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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