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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HQ 사장 "OTT는 미래…'바바요'의 가치 높이는 데 주력"

송고시간2023-01-02 16: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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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종진 IHQ 사장은 2일 신년사를 통해 OTT(온라인 동영상 플랫폼) 바바요(babayo)의 가치를 높이는 데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박 사장은 "OTT는 미래"라며 "바바요는 플랫폼으로서의 가치가 계속 높아질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바바요는 지난해 5월 IHQ가 선보인 숏폼(짧은 영상으로 이높이는 데 주력루어진 콘텐츠) 중심 신개념 OTT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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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종진 IHQ 사장 신년사
박종진 IHQ 사장 신년사

[IHQ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오명언 기자 = 박종진 IHQ 사장은 2일 신년사를 통해 OTT(온라인 동영상 플랫폼) 바바요(babayo)의 가치를 높이는 데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박 사장은 "OTT는 미래"라며 "바바요는 플랫폼으로서의 가치가 계속 높아질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바바요는 지난해 5월 IHQ가 선보인 숏폼(짧은 영상으로 이루어진 콘텐츠) 중심 신개념 OTT다. 올해는 실시간 생방송 기술을 완성하고 커머스를 뒷받침하는 기술을 접목해 OTT 플랫폼 수익성 강화에 기여한다는 구상이다.

박 사장은 "눈앞의 이익 때문에 더 큰 신의를 놓치지 않았으면 좋겠다"며 "IHQ는 어떤 흔들림에도 성장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IHQ는 4개 방송 채널(채널 IHQ·IHQ드라마·IHQ 쇼·SANDBOX+)과 OTT 바바요, 20개 가까운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는 종합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그룹이다.

coup@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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