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방송소식] 코미디언 안영미, 코로나19 확진

송고시간2022-12-28 11:31

beta

연예기획사 미디어랩시소는 소속 코미디언 안영미가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28일 밝혔다.

안영미는 신속항원검사를 진행한 결과 지난 27일 최종 확진돼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자가격리 중이다.

웹툰 작가 겸 방송인 이말년(유튜버 침착맨)이 서울대학교 어린이병원에 2천만원을 기부했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웹툰 작가 이말년, 서울대어린이병원에 2천만원 기부

코미디언 안영미
코미디언 안영미

[MBC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오명언 기자 김우진 인턴기자 = ▲ 코미디언 안영미, 코로나19 확진 = 연예기획사 미디어랩시소는 소속 코미디언 안영미가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28일 밝혔다.

안영미는 신속항원검사를 진행한 결과 지난 27일 최종 확진돼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자가격리 중이다.

안영미는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3', MBC라디오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 ENA '효자촌' 등에 출연 중이다.

웹툰 작가 겸 방송인 이말년
웹툰 작가 겸 방송인 이말년

[샌드박스네트워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웹툰 작가 이말년, 서울대어린이병원에 2천만원 기부 = 웹툰 작가 겸 방송인 이말년(유튜버 침착맨)이 서울대학교 어린이병원에 2천만원을 기부했다.

기부금은 저소득층 소아 환자의 치료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이말년은 지난 3월에는 동해안 산불 피해 이재민을 위해 1천만원, 8월에는 수해 복구 성금 1천만원을 기부한 바 있다.

woojin0630@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오래 머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