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맛보기 전에 찰칵"…GS25, 인증샷 열풍에 생크림도넛 인기

송고시간2022-12-09 08:35

beta

구매 인증샷을 소셜미디어(SNS)에 올린 뒤 상품을 맛보는 소비 트렌드가 부상하고 있다.

GS25는 지난 10월 선보인 생크림도넛 솔티밀크·슈크림 등 2종이 구매 인증샷 디저트 상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출시 후 오픈런을 해야 구매할 수 있을 정도의 인기 상품으로 등극해 구매 인증샷을 올리는 소비자가 늘었다고 GS25는 설명했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구매 인증샷을 소셜미디어(SNS)에 올린 뒤 상품을 맛보는 소비 트렌드가 부상하고 있다.

생크림도넛 2종
생크림도넛 2종

[GS25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GS25는 지난 10월 선보인 생크림도넛 솔티밀크·슈크림 등 2종이 구매 인증샷 디저트 상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출시 후 오픈런을 해야 구매할 수 있을 정도의 인기 상품으로 등극해 구매 인증샷을 올리는 소비자가 늘었다고 GS25는 설명했다.

이에 생크림도넛 2종은 출시 일주일만에 디저트 카테코리 매출 1위에 올랐다.

생크림도넛 2종은 GS25가 매일유업[267980]과 전문점 도넛 콘셉트로 기획한 디저트 상품이다.

GS25는 내달 중 생크림도넛 신상품 2종을 추가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built@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