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아바타 2' 개봉 일주일 앞두고 예매율 1위

송고시간2022-12-07 19:49

beta

'아바타: 물의 길'('아바타 2')가 개봉을 일주일 앞두고 예매율 1위에 오르며 흥행을 예고했다.

7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14일 개봉 예정인 '아바타 2'는 티켓 예매가 시작된 이날 오후 실시간 예매율 선두를 차지했다.

지난달 23일 개봉 이후 줄곧 박스오피스 정상을 지키고 있는 '올빼미'는 예매율 20.5%(4만여 명)로 2위로 하락했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영화 '아바타: 물의 길'
영화 '아바타: 물의 길'

[월트디즈니컴퍼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정진 기자 = '아바타: 물의 길'('아바타 2')이 개봉을 일주일 앞두고 예매율 1위에 오르며 흥행을 예고했다.

7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14일 개봉 예정인 '아바타 2'는 티켓 예매가 시작된 이날 오후 실시간 예매율 선두를 차지했다. 오후 7시 43분 기준 실시간 예매율은 26.7%, 예매 관객 수는 5만2천여 명이다.

지난달 23일 개봉 이후 줄곧 박스오피스 정상을 지키고 있는 '올빼미'는 예매율 20.5%(4만여 명)로 2위로 하락했다.

'아바타 2'는 제이크 설리(샘 워싱턴 분)와 네이티리(조 샐다나)가 이룬 가족이 생존을 위해 떠나는 여정과 전투를 그린다. 글로벌 박스오피스 1위인 '아바타'(2009)의 후속작으로 제임스 캐머런 감독이 다시 메가폰을 잡았다.

stopn@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