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게시판] 행안부, 2022년 청년마을 성과공유회 개최

송고시간2022-12-06 12:00

beta

행정안전부는 7∼9일 충남 공주시 제민천 인근 하숙마을에서 2022년 청년마을 성과공유회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성과공유회는 청년마을의 성과와 한계를 짚어보고 지속 가능한 청년마을을 만들기 위한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로컬이 미래'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2018년부터 전국 곳곳에 조성된 청년마을 27개 팀과 '시골빵집에서 균의 소리를 듣다'의 저자 와타나베 이타루, 조성익 홍익대 건축학과 교수 등이 참여한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게시판] 행안부, 2022년 청년마을 성과공유회 개최 - 1

▲ 행정안전부는 7∼9일 충남 공주시 제민천 인근 하숙마을에서 2022년 청년마을 성과공유회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성과공유회는 청년마을의 성과와 한계를 짚어보고 지속 가능한 청년마을을 만들기 위한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로컬이 미래'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2018년부터 전국 곳곳에 조성된 청년마을 27개 팀과 '시골빵집에서 균의 소리를 듣다'의 저자 와타나베 이타루, 조성익 홍익대 건축학과 교수 등이 참여한다. '지방으로 향하는 신인류', '공간의 미래, 마을의 미래', '새로운 생활양식' 등 3개 주제로 토론을 진행한다. 2023년 청년마을 만들기 사업 설명회도 함께 열린다. (서울=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