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망우역 인근 선로변에 트럭 전복…ITX열차와 접촉사고

송고시간2022-11-27 17:30

beta

27일 오후 2시54분께 경춘선 망우역과 신내역 사이 구간에서 춘천행 ITX 청춘열차가 선로 주변에 전복돼있던 1t 트럭과 부딪혔다.

코레일과 중랑소방서에 따르면 이 트럭은 사고 지점 인근의 언덕에서 선로 주변으로 굴러떨어졌다.

트럭과 부딪힌 ITX 청춘열차엔 승객 352명이 타고 있었으나 부상자는 없는 것으로 파악됐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ITX열차 승객 부상자 없어…열차 18대 10∼55분 지연

망우역
망우역

[촬영 이충원]

(서울=연합뉴스) 송정은 기자 = 27일 오후 2시54분께 경춘선 망우역과 신내역 사이 구간에서 춘천행 ITX 청춘열차가 선로 주변에 전복돼있던 1t 트럭과 부딪혔다.

코레일과 중랑소방서에 따르면 이 트럭은 사고 지점 인근의 언덕에서 선로 주변으로 굴러떨어졌다. 트럭 운전사는 전복 직후 운전석에서 빠져나와 병원으로 이송됐다.

트럭과 부딪힌 ITX 청춘열차엔 승객 352명이 타고 있었으나 부상자는 없는 것으로 파악됐다. 청춘열차는 오후 3시 2분께 운행을 재개했다.

다만 전복된 트럭을 수습하느라 해당 구간을 운행하는 무궁화호 등 일반 열차와 경춘선 등 전동열차 18대가 10분∼55분가량 지연돼 시민들이 불편을 겪었다.

sje@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