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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월군, 2회 연속 민원서비스 우수기관 인증

송고시간2022-11-25 10: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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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원 영월군이 행정안전부 주관 2022년 국민행복민원실 우수기관으로 재인증받았다.

영월군은 2019년 이후 2회 연속 민원서비스 우수기관 인증이다.

최명서 영월군수는 25일 "앞으로도 군민이 만족하는 편리하고 효율적인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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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월군 민원실
영월군 민원실

[영월군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영월=연합뉴스) 배연호 기자 = 강원 영월군이 행정안전부 주관 2022년 국민행복민원실 우수기관으로 재인증받았다.

영월군은 2019년 이후 2회 연속 민원서비스 우수기관 인증이다.

국민행복민원실은 행정기관의 민원환경 특성을 고려한 수요자 중심의 민원서비스를 제고하고자 민원실 내·외부 공간 및 서비스 우수기관을 선정해 3년간 지위를 부여하는 제도다.

영월군은 민원인 이용 편의를 위해 복지 및 인허가 부서 1층 집중 배치, 24시간 무인 민원발급창구 운영, 사회적 배려 대상자 편의시설 설치 등 민원실 환경개선을 위해 노력했다.

큰 글자 민원편람, 정보검색코너, 사회적 배려자 전용창구, 외국인을 위한 통역 서비스, 민원서식 외국어 해석본 제작 등 다양한 민원 시책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

최명서 영월군수는 25일 "앞으로도 군민이 만족하는 편리하고 효율적인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byh@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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