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방송소식] 펭수·재재, EBS '장학퀴즈' 스페셜 MC

송고시간2022-11-24 15:48

beta

펭수·재재, EBS '장학퀴즈' 스페셜 MC = EBS 1TV '장학퀴즈- 드림서클'은 EBS 인기 캐릭터 펭수와 웹 예능 '문명특급'의 PD이자 MC인 재재가 전국 최강자전 편 세미 파이널에 스페셜 MC로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애플TV+ 오리지널 드라마 '리틀 아메리카'가 다음 달 9일 두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애플TV+, '리틀 아메리카2' 내달 9일 공개

왼쪽부터 재재·펭수
왼쪽부터 재재·펭수

[EBS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김우진 인턴기자 = ▲ 펭수·재재, EBS '장학퀴즈' 스페셜 MC = EBS 1TV '장학퀴즈- 드림서클'은 EBS 인기 캐릭터 펭수와 웹 예능 '문명특급'의 PD이자 MC인 재재가 전국 최강자전 편 세미 파이널에 스페셜 MC로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전국 최강자전에서는 지역별 청소년 챔피언 14명 중 단 1명의 퀴즈 강자가 가려진다. 세미 파이널 이후 열리는 최종 파이널에서 우승자가 결정된다.

최종 파이널은 6년 만에 공개 방청으로 진행되며 방청을 원하는 사람은 이메일(jqjob@naver.com)로 이름과 연락처를 적어 신청하면 된다. 최종 파이널 녹화일은 오는 26일이다.

애플TV+ '리틀 아메리카'
애플TV+ '리틀 아메리카'

[애플TV+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애플TV+, '리틀 아메리카2' 내달 9일 공개 = 애플TV+ 오리지널 드라마 '리틀 아메리카'가 다음 달 9일 두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다.

8부작 '리틀 아메리카2'는 미국 이민자들의 이야기를 통해 미국 사회 단면을 비추는 작품이다.

아카데미 작품상을 받은 영화 '코다'를 연출한 션 헤이더 감독이 연출과 제작에 참여했으며 배우 이기홍, 영화 '미나리'의 앨런 김 등 한국계 미국인 배우들이 출연한다.

woojin0630@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