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SKT·SKB vs LGU+, 유아교육전서 아동콘텐츠 홍보경쟁

송고시간2022-11-17 14:57

beta

SK텔레콤[017670]과 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032640]는 영유아 교육전시회 '제50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한다고 17일 밝혔다.

SKT와 SKB는 '아이 러브 잼'(아이♥ZEM) 캠페인 일환으로 5개 구역에서 체험 콘텐츠 12개를 운영한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유아용 영어책 살펴보는 어린이들
유아용 영어책 살펴보는 어린이들

(서울=연합뉴스) 이재희 기자 = 17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2022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의 윤선생 스마트랜드 부스를 찾은 어린이들이 유아용 책을 살펴보고 있다. 2022.11.17 scape@yna.co.kr

(서울=연합뉴스) 오규진 기자 = SK텔레콤[017670]과 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032640]는 영유아 교육전시회 '제50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한다고 17일 밝혔다.

SKT와 SKB는 '아이 러브 잼'(아이♥ZEM) 캠페인 일환으로 5개 구역에서 체험 콘텐츠 12개를 운영한다.

잼(ZEM)은 SKT·SKB가 공동 운영하는 유·무선 통합 아동 서비스 브랜드다.

두 회사는 모든 방문객에게 캐릭터 가방과 풍선을 증정하고, 퀴즈 이벤트를 열어 워커힐 호텔 숙박권, 가족사진 촬영권 등을 상품으로 제공한다.

'캐리와 친구들의 잼잼댄스 공연', '다니 유치원과 함께하는 잼잼 유치원 놀이수업' 등 영·유아 콘텐츠도 현장에서 선보인다.

김혁 SK브로드밴드 미디어CO 담당은 "국내 최대 키즈 전시회에서 고객들을 만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김지형 SK텔레콤 통합마케팅전략담당은 "앞으로도 ZEM이 부모·아이 모두에게 가장 사랑받는 키즈 서비스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ZEM, 국내 대표 키즈 전시회에 체험 공간 마련
ZEM, 국내 대표 키즈 전시회에 체험 공간 마련

(서울=연합뉴스) SK텔레콤과 SK브로드밴드가 17일부터 20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 열리는 '제50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전시장 내 가장 큰 ZEM(잼) 부스를 마련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은 ZEM 부스에서 체험하는 모델들 모습. 2022.11.17 [SK텔레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photo@yna.co.kr

3년 만에 전시에 참여한 LG유플러스[032640]는 270㎡ 규모 체험 부스를 마련하고, 아동 전용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아이들나라'를 선보인다.

노규식 노규식공부두뇌연구원장과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에그박사' 초청 행사도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아이들나라 1개월 무료 체험을 신청하면 캐릭터 '유삐와 친구들' 액세서리 세트를 제공하고, LG유플러스 이용자 또는 아이들나라 온라인 커뮤니티 '아지트' 이용자에게는 청담러닝과 에그스쿨 교재를 선착순 증정한다.

서비스 1개월 무료체험을 한 뒤 유료 구독으로 전환한 고객 가운데 3명을 선정해 300만 원 상당의 명품 숄더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박종욱 LG유플러스 아이들나라CO(전무)는 "부모들의 최대 고민인 자녀 육아와 교육에 아이들나라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개막한 전시회는 20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다.

acdc@yna.co.kr

아이들나라 부스
아이들나라 부스

[LG유플러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