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게시판] KB카드, 소아암 어린이 후원금 1억원 전달

송고시간2022-10-20 10:01

beta

KB국민카드는 20일 서울 종로구 KB국민카드 본사에서 소아암 어린이를 위한 기부금 1억원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KB카드 관계자는 "이번 지원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환아 가정의 치료를 돕고, 투병으로 언어발달이 지연된 어린이의 의사소통 능력 향상과 사회 적응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 KB국민카드는 20일 서울 종로구 KB국민카드 본사에서 소아암 어린이를 위한 기부금 1억원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전달된 기부금은 소아암 환아의 이식비·치료비와 언어 재활치료비로 사용된다. KB카드 관계자는 "이번 지원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환아 가정의 치료를 돕고, 투병으로 언어발달이 지연된 어린이의 의사소통 능력 향상과 사회 적응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날 기부금 전달식에는 KB카드 광고모델 박서준도 참석했다. (서울=연합뉴스)

KB카드, 소아암 어린이 후원금 1억원 전달
KB카드, 소아암 어린이 후원금 1억원 전달

(서울=연합뉴스) KB국민카드는 20일 서울 종로구 KB국민카드 본사에서 소아암 어린이를 위한 기부금 1억원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오전 서울 종로구 KB국민카드 본사에서 전달식 후 KB국민카드 이창권 사장(왼쪽부터), KB국민카드 광고모델 박서준 배우,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서선원 사무총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22.10.20 [KB국민카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photo@yna.co.kr

pan@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