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SKT, 능률협회 고객만족도 25년 연속 1위

송고시간2022-10-11 09:36

beta

SK텔레콤[017670]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2년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조사(KCSI)에서 25년 연속 이동통신 부문 1위에 올랐다고 11일 밝혔다.

SKT는 지난 4월 국가고객만족도(NCSI)와 7월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조사에서도 각각 25년, 23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이번 KCSI 조사 1위로 전 산업 분야를 통틀어 3대 고객만족도 조사 23년 연속 1위를 이어갔다고 SKT는 설명했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SK텔레콤
SK텔레콤

[촬영 안철수]

(서울=연합뉴스) 오규진 기자 = SK텔레콤[017670]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2년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조사(KCSI)에서 25년 연속 이동통신 부문 1위에 올랐다고 11일 밝혔다.

앞서 SKT는 지난 4월 국가고객만족도(NCSI)와 7월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조사에서도 각각 25년, 23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이번 KCSI 조사 1위로 전 산업 분야를 통틀어 3대 고객만족도 조사 23년 연속 1위를 이어갔다고 SKT는 설명했다.

홍승태 SKT 고객가치혁신담당은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서비스를 만들고 개선해 고객에게 더 큰 사랑을 받는 회사가 되겠다"고 말했다.

acdc@yna.co.kr

SKT, 최근 10년 KCSI 점수 추이
SKT, 최근 10년 KCSI 점수 추이

[SK텔레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