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강남서 한밤 여성 폭행 신고…현장엔 마약류 의심 물질도

송고시간2022-10-07 19:07

beta

서울 강남경찰서는 여성을 폭행하고 마약류 의심 물질과 주사기를 소지한 혐의로 40대 남성 A씨를 체포해 조사 중이라고 7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5일 새벽 강남구 논현동에 세워둔 자신의 차 안에서 지인 여성을 폭행한 혐의를 받는다.

피해 여성의 폭행 신고를 받고 현장에 출동한 경찰은 차량에서 마약류로 의심되는 가루 물질과 주사기를 발견하고서 A씨를 현행범으로 체포했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마약류관리법 위반 등 혐의 40대 남성 현행범 체포

서울강남경찰서
서울강남경찰서

[촬영 안 철 수]

(서울=연합뉴스) 김윤철 기자 = 서울 강남경찰서는 여성을 폭행하고 마약류 의심 물질과 주사기를 소지한 혐의로 40대 남성 A씨를 체포해 조사 중이라고 7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5일 새벽 강남구 논현동에 세워둔 자신의 차 안에서 지인 여성을 폭행한 혐의를 받는다.

피해 여성의 폭행 신고를 받고 현장에 출동한 경찰은 차량에서 마약류로 의심되는 가루 물질과 주사기를 발견하고서 A씨를 현행범으로 체포했다. 당시 대포폰으로 보이는 휴대전화도 다수 나왔다.

A씨에게는 폭행 혐의와 함께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가 적용됐다.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은 마약을 소지했다고 의심할 만한 정황만 있어도 적용이 가능하다.

경찰은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해당 물질의 검증을 의뢰하는 한편 A씨를 상대로 입수 경위 등을 조사하고 있다.

newsjedi@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