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부천소식] 부천아트센터 준공식·기념 콘서트 내달 6일 개최

송고시간2022-09-27 14:11

beta

경기도 부천시는 다음 달 6일 중동 부천아트센터에서 준공식과 기념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부천시청 앞에 위치한 부천아트센터는 클래식 특화 공연장으로 지난 7월 준공됐다.

시는 행사 당일 오후 3시 센터 2층 콘서트홀에서 준공식과 축하공연을 하고 오후 7시 센터 앞 광장에서 기념 콘서트를 열 예정이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부천아트센터 조감도
부천아트센터 조감도

[부천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부천=연합뉴스) 경기도 부천시는 다음 달 6일 중동 부천아트센터에서 준공식과 기념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부천시청 앞에 위치한 부천아트센터는 클래식 특화 공연장으로 지난 7월 준공됐다. 1천445석 규모의 콘서트홀과 카사방 파이프오르간 등 세계적 수준의 음향시설과 악기를 갖췄다.

시는 행사 당일 오후 3시 센터 2층 콘서트홀에서 준공식과 축하공연을 하고 오후 7시 센터 앞 광장에서 기념 콘서트를 열 예정이다. 입장료는 무료다.

콘서트에는 피아니스트 문정재가 이끄는 '문정재 트리오', 인기 경연 TV 프로그램 '팬텀싱어3' 준우승팀 '라비던스' 등이 출연한다.

시는 내년 5월 런던필 등 해외 유명 오케스트라를 센터로 초청해 공연을 열 계획이다.

tomatoyoon@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