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네이버 바이브, 오디오 무비 '극동' 공개…'공간음향' 기술 적용

송고시간2022-09-26 10:08

beta

네이버[035420]의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 바이브는 오디오 무비 '극동'을 26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극동'은 세계를 위협하는 천문학적 규모의 비자금을 쫓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첩보 스릴러다.

네이버는 영화에 돌비 래버러토리스의 공간 음향 기술인 '돌비 애트모스'를 국내 최초로 적용했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네이버 본사
네이버 본사

[촬영 임은진]

(서울=연합뉴스) 오규진 기자 = 네이버[035420]의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 바이브는 오디오 무비 '극동'을 26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극동'은 세계를 위협하는 천문학적 규모의 비자금을 쫓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첩보 스릴러다. '극비수사'·'암수살인' 등을 연출한 곽경택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네이버는 영화에 돌비 래버러토리스의 공간 음향 기술인 '돌비 애트모스'를 국내 최초로 적용했다. 소리에 실제와 같은 공간감을 부여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 12월 출시된 '오디오 탭'에서 들을 수 있으며, 청취를 위해 바이브 뮤직 구독권을 구매하지 않아도 된다.

반경자 네이버 오디오서비스 리더는 "고품질 오디오 콘텐츠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는 콘텐츠 경쟁력을 바탕으로 오디오 콘텐츠 플랫폼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가겠다"고 말했다.

acdc@yna.co.kr

오디오무비 '극동'
오디오무비 '극동'

[네이버 바이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