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금주신상] 남양유업 '아몬드데이'·맘스터치 '야채통통치킨버거'

송고시간2022-09-24 07:00

beta

남양유업[003920]은 캘리포니아산 아몬드로 만든 식물성 음료 '아몬드데이'를 출시했다.

맘스터치는 닭다리살로 만든 패티와 야채튀김을 넣은 '야채통통치킨버거'를 선보였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아몬드데이
아몬드데이

[남양유업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 남양유업[003920]은 캘리포니아산 아몬드로 만든 식물성 음료 '아몬드데이'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아몬드 고유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오리지널'과 설탕을 넣지 않은 저열량 제품인 '언스위트' 2종이다.

야채통통치킨버거
야채통통치킨버거

[맘스터치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 맘스터치는 닭다리살로 만든 패티와 야채튀김을 넣은 '야채통통치킨버거'를 선보였다. 야채튀김은 국산 고구마와 감자, 당근, 양파, 쑥갓 등으로 만들었다.

잼다운 잼
잼다운 잼

[대상에프앤비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 대상에프앤비는 대체감미료인 알룰로스와 에리스리톨 등을 넣어 열량을 낮춘 복음자리 브랜드의 과일잼 '잼다운 잼'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딸기&라즈베리', '블루베리&블랜커런트' 2종이다.

빕스 밀키트 신제품 2종
빕스 밀키트 신제품 2종

[CJ푸드빌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는 경남 남해군에서 생산한 마늘을 넣은 밀키트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빕스 갈릭 버터 스테이크'와 '빕스 쉬림프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다.

바독 4종
바독 4종

[아영에프비씨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 종합주류기업 아영FBC는 반려동물의 모습을 라벨에 담은 미국와인 '바독'(BAR DOG)을 출시했다. 국내에는 레드 블렌드, 카베르네 소비뇽, 샤르도네, 피노누아 4종을 선보였다. 아영FBC는 판매된 와인 1병당 1천원을 국내 유기견 보호에 기부한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