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티빙, 신하균·한지민 주연 '욘더' 내달 공개
송고시간2022-08-26 12:26
KBS '100인의 리딩쇼', BTS 노랫말 소개…MBN '우리들의 트로트' 내달 첫 방송
(서울=연합뉴스) 오명언 기자 = ▲ 티빙, 신하균·한지민 주연 '욘더' 내달 공개 =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티빙은 이준익 감독이 연출하는 오리지널 드라마 '욘더'를 내달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욘더'는 한 남자가 죽은 아내를 만날 수 있는 미지의 공간 '욘더'에 초대받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영화 '왕의 남자', '사도' 등을 만든 이준익 감독이 연출하고, 배우 신하균과 한지민이 각각 아내의 죽음 뒤 공허한 삶을 이어가는 기자 재현, 재현의 죽은 아내 이후를 연기한다.
▲ KBS '100인의 리딩쇼', BTS 노랫말 소개 = KBS 1TV 7부작 다큐멘터리 '100인의 리딩쇼-지구를 읽다'가 첫 방송에서 그룹 BTS의 노래 다섯 곡을 선정해 가사를 풀이한다.
'100인의 리딩쇼'는 진행자인 배우 정우 등이 환경과 관련된 글을 낭독하고 이야기를 나누는 다큐멘터리다.
첫 방송에서는 BTS 노래 '소우주', '웨일리언 52'(Whalien 52),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라이프 고스 온'(Life Goes On) 등에 담긴 다양한 생명의 이야기를 풀어낸다.
▲ MBN '우리들의 트로트' 내달 7일 첫 방송 = 트로트 가수 설운도와 전유진, 정동원, 나태주 등 22명이 출연하는 MBN 추석 특집 '우리들의 트로트'가 내달 7일 첫선을 보인다.
'미스터트롯', '미스트롯' 등을 만든 서혜진 전 TV조선 제작본부장이 새로 설립한 크레아스튜디오가 제작을 맡았다.
내달 7일·14일 오후 10시 20분 방송.
coup@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22/08/26 12:26 송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