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헌트', 시체스판타스틱영화제 경쟁부문 초청

송고시간2022-08-19 08:40

beta

배우 이정재의 연출 데뷔작 '헌트'가 제55회 시체스판타스틱영화제 경쟁 부문에 초청됐다고 배급사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이 19일 밝혔다.

'헌트'는 스릴러, 액션, 블랙코미디 장르 작품이 경합하는 오비탈(Orbita) 섹션에 이름을 올렸다.

매년 스페인에서 열리는 시체스판타스틱영화제는 세계 3대 장르영화제 중 하나로 SF·공포·스릴러 등 장르 영화에 초점을 맞춘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영화 '헌트'
영화 '헌트'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정진 기자 = 배우 이정재의 연출 데뷔작 '헌트'가 제55회 시체스판타스틱영화제 경쟁 부문에 초청됐다고 배급사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이 19일 밝혔다.

'헌트'는 스릴러, 액션, 블랙코미디 장르 작품이 경합하는 오비탈(Orbita) 섹션에 이름을 올렸다.

이정재와 정우성이 주연한 '헌트'는 1983년 안기부 요원 박평호(이정재 분)와 김정도(정우성)가 서로를 조직에 숨어든 간첩으로 의심하며 벌어지는 첩보 액션이다.

매년 스페인에서 열리는 시체스판타스틱영화제는 세계 3대 장르영화제 중 하나로 SF·공포·스릴러 등 장르 영화에 초점을 맞춘다. 한재림 감독의 '비상선언'도 올해 경쟁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stopn@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