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서울 강남·도쿄 시부야에 뜬 BTS 협업 갤럭시Z플립4 홍보영상

송고시간2022-08-14 09:20

beta

삼성전자[005930]는 13일 서울 강남 코엑스 일대와 일본 도쿄 중심가에서 방탄소년단(BTS)과 협업해 만든 폴더블폰 신제품 갤럭시Z플립4 홍보 영상을 상영했다고 14일 밝혔다.

이 영상은 '갤럭시Z플립4 × BTS' 영상 두 편과 갤럭시Z플립4 광고가 묶인 것으로 한 차례 분량이 약 10분이다.

10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에서 열린 '삼성 갤럭시 언팩 2022' 직후 뉴욕 타임스스퀘어에서 한 시간 동안 상영된 것과 똑같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서울 코엑스 일대에 상영된 갤럭시Z플립4 X BTS 영상
서울 코엑스 일대에 상영된 갤럭시Z플립4 X BTS 영상

[삼성전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삼성전자[005930]는 13일 서울 강남 코엑스 일대와 일본 도쿄 중심가에서 방탄소년단(BTS)과 협업해 만든 폴더블폰 신제품 갤럭시Z플립4 홍보 영상을 상영했다고 14일 밝혔다.

이 영상은 '갤럭시Z플립4 × BTS' 영상 두 편과 갤럭시Z플립4 광고가 묶인 것으로 한 차례 분량이 약 10분이다. 10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에서 열린 '삼성 갤럭시 언팩 2022' 직후 뉴욕 타임스스퀘어에서 한 시간 동안 상영된 것과 똑같다.

삼성전자는 뮤직비디오 형식으로 된 이 영상을 13일 오후 1∼5시 코엑스 일대의 K-POP 라이브, 파르나스 미디어 타워 등 총 4개 건물의 대형 스크린에서 반복 상영했다.

같은 시간 도쿄의 삼성전자의 쇼케이스 매장 '갤럭시 하라주쿠'와 시부야, 오모테산도 등에서도 이 영상이 상영됐다.

이날 갤럭시 하라주쿠에는 약 1천500명이 몰려 영상을 관람하고 Z플립4·Z폴드4 등 신제품들을 체험했다고 삼성전자는 밝혔다.

삼성전자는 "현장에서 영상에 등장하는 QR코드를 촬영하면 스마트폰을 통해 영상 음원을 들을 수 있고, 스마트폰 화면이 BTS를 상징하는 색인 보라로 변하는 색다른 순간을 경험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일본 도쿄의 삼성전자 갤럭시 하라주쿠
일본 도쿄의 삼성전자 갤럭시 하라주쿠

[삼성전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sh@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