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이번엔 포항…이준석, 해변식당서 지지자와 '치킨 번개'

송고시간2022-07-24 19:42

포항서 '번개모임'하는 이준석 대표
포항서 '번개모임'하는 이준석 대표

(포항=연합뉴스) 24일 저녁 경북 포항 송도해변 한 통닭집에서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가 지지자나 포항시민과 치킨을 나눠 먹으며 대화하는 '번개모임'을 하고 있다. 2022.7.24 [독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sds123@yna.co.kr

(포항=연합뉴스) 손대성 기자 = 당원권 정지 6개월 중징계 후 전국을 돌며 당원 및 지지자들과 만나고 있는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가 24일 경북 포항을 찾았다.

지난달 29일 영일만대교 건설 부지와 호미곶 국가해양정원 조성 사업지를 둘러보기 위해 방문한 이후 20여 일 만이다.

이 대표는 이날 저녁 무렵 포항시 남구 송도동 송도해변에 있는 한 통닭집을 찾아 당원·지지자, 포항시민과 함께 '번개모임'을 했다.

노란색 반소매 티셔츠와 베이지색 반바지 등 가벼운 옷차림으로 나타난 그는 선글라스를 손에 든 채 마이크를 잡고 얘기를 하기도 했다.

이 자리에는 약 100명이 몰려 이 대표와 함께 치킨이나 맥주, 음료 등을 나눠 먹으며 대화를 나눴다.

한 참석자는 "비용은 참석자들이 각자 나눠서 냈다"고 전했다.

이 대표는 지난 8일 성상납 관련 의혹으로 윤리위에서 '당원권 6개월 정지' 징계를 받은 이후 제주, 목포, 순천, 광주, 진주, 창원, 부산, 춘천, 전주, 진도 등지를 누비며 당원·지지자들과 현장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sds123@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