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부산소식] 제1회 양성평등정책 포럼 개최

송고시간2022-07-22 08:39

beta

부산시와 부산여성가족개발원은 22일 오전 부산상공회의소에서 제1회 양성평등정책 포럼을 개최하고 양성평등 문화 확산 방안 등을 논의한다.

포럼에는 여성권익, 경영·경제, 과학기술·환경, 교육·복지, 문화·예술, 사회·공공 등 6개 분야 전문가 등 100명이 회원으로 참여한다.

부산시는 오는 28일 오후 3시 부산시청에서 '부산의 가까운 미래-공동주택 리모델링 현황과 비전'을 주제로 제40차 부산공간포럼을 개최할 예정이라고 22일 밝혔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부산시청
부산시청

[촬영 조정호]

(부산=연합뉴스) 부산시와 부산여성가족개발원은 22일 오전 부산상공회의소에서 제1회 양성평등정책 포럼을 개최하고 양성평등 문화 확산 방안 등을 논의한다.

포럼에는 여성권익, 경영·경제, 과학기술·환경, 교육·복지, 문화·예술, 사회·공공 등 6개 분야 전문가 등 100명이 회원으로 참여한다.

또 이날 포럼에는 박형준 부산시장이 '부산의 미래, 함께의 가치'를 주제로 강연한다.

28일 부산공간포럼 개최…공중주택 리모델링 논의

(부산=연합뉴스) 부산시는 오는 28일 오후 3시 부산시청에서 '부산의 가까운 미래-공동주택 리모델링 현황과 비전'을 주제로 제40차 부산공간포럼을 개최할 예정이라고 22일 밝혔다.

강판구 부산시 주택정책팀장이 '부산시 공동주택 관리를 위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주제로 발표하고, 이태문 동의대 건축학과 교수가 '탄소중립시대의 공동주택 리모델링 활성화'를 주제로 발표할 예정이다.

이어 유재우 부산대 건축학과 교수와 임기택 부경대 건축학과 교수, 백준 제이앤케이도시정비 대표, 한영숙 싸이트플래닝건축사사무소 대표 등이 참여해 토론한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