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임재범, 16일 정규 7집 제1막 발표…"힘·용기 되기를"

송고시간2022-07-07 08:11

beta

가수 임재범이 오는 16일 오후 6시 정규 7집 '세븐 콤마'(SEVEN,)의 제1막 '집을 나서며…'를 발표한다고 소속사 블루씨드컴퍼니가 7일 밝혔다.

"여러분들께 들려드리는 곡들이 삶에 힘과 용기가 되고, 서로 교감을 나눌 수 있는 곡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제2막, 3막에 수록된 곡들이 전달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임재범, 7년 만에 정규 7집 발매
임재범, 7년 만에 정규 7집 발매

(서울=연합뉴스) 강민지 기자 = 가수 임재범이 6월 16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정규 7집 '세븐 콤마'(SEVEN,) 프롤로그곡 '위로' 발매 기념 청음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2.6.16 mjkang@yna.co.kr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가수 임재범이 오는 16일 오후 6시 정규 7집 '세븐 콤마'(SEVEN,)의 제1막 '집을 나서며…'를 발표한다고 소속사 블루씨드컴퍼니가 7일 밝혔다.

'집을 나서며…'는 희망, 사랑, 슬픔, 고뇌를 느끼는 집이라는 공간에 착안한 작품이다. 포근한 공간이면서도 때로는 뛰쳐나가고 싶은 공간이 되는 인간 내면의 여러 가지 이야기를 담아냈다.

이번 작품에는 타이틀곡 '여행자'를 비롯해 '홈리스'(Homeless), '그리움'까지 총 3개의 음원이 수록된다.

임재범은 공식 SNS에 게재된 영상을 통해 "녹음을 시작하면서 소리가 안 나오는 부분도 있었고, 많이 버거운 부분도 있었지만 제가 낼 수 있는 한 최대의 소리를 내려고 노력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여러분들께 들려드리는 곡들이 삶에 힘과 용기가 되고, 서로 교감을 나눌 수 있는 곡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제2막, 3막에 수록된 곡들이 전달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는 지난달 정규 7집의 프롤로그곡인 '위로'를 발표하기도 했다. '위로' 가이드 영상은 유튜브 11만뷰, 뮤직비디오는 45만뷰를 기록했다.

tsl@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