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전야제로 달아오를 잠실구장…15일은 '올스타 프라이데이'

송고시간2022-07-05 11:43

beta

2011년 이후 11년 만에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리는 '2022 신한은행 SOL KBO 올스타전'이 16일 본게임에 앞서 15일 '올스타 프라이데이'로 막을 올린다.

15일 오후 4시 40분부터 그라운드 외야 잔디에서 진행하며, 총 16명이 참가해 팬들과 함께 사인회와 포토타임을 가진다.

퓨처스(2부)리그에서 뛰는 선수들의 축제인 퓨처스 올스타전은 오후 6시부터 북부 리그(LG, 고양 히어로즈, 두산, SSG, 한화) 대 남부 리그(상무, 롯데, NC, 삼성, kt, KIA)의 맞대결로 펼쳐진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2022 KBO 올스타전 이미지
2022 KBO 올스타전 이미지

[KBO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이대호 기자 = 2011년 이후 11년 만에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리는 '2022 신한은행 SOL KBO 올스타전'이 16일 본게임에 앞서 15일 '올스타 프라이데이'로 막을 올린다.

시작은 퓨처스 올스타 팬 사인회다. 15일 오후 4시 40분부터 그라운드 외야 잔디에서 진행하며, 총 16명이 참가해 팬들과 함께 사인회와 포토타임을 가진다.

KBO는 퓨처스 올스타전 예매자를 대상으로 추첨해 100명에게 퓨처스 올스타 팬 사인회 참가권을 증정한다.

야구장 밖 팬 페스트 존에 마련된 베이스볼5 경기장에서도 선수들을 만날 수 있다.

퓨처스 올스타 선수 4명이 참가해 팬들과 함께 공 하나로 즐기는 일명 '주먹 야구'인 베이스볼5 경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퓨처스(2부)리그에서 뛰는 선수들의 축제인 퓨처스 올스타전은 오후 6시부터 북부 리그(LG, 고양 히어로즈, 두산, SSG, 한화) 대 남부 리그(상무, 롯데, NC, 삼성, kt, KIA)의 맞대결로 펼쳐진다.

퓨처스 올스타전이 끝난 뒤에는 지난해 스트릿우먼파이터로 사랑을 받은 여성 댄스 크루 훅(Hook)이 그라운드를 뜨겁게 달군다.

이어 2022 KBO 올스타로 뽑힌 50명 전원이 지켜보는 가운데 올스타전 최대 이벤트 '컴투스프로야구 홈런레이스'가 열린다.

홈런레이스는 드림과 나눔 올스타에서 각 4명씩 총 8명이 출전해 한여름 밤의 더위를 날릴 시원한 홈런포 대결을 벌인다.

홈런레이스 출전 선수는 감독 추천 선수 발표 이후 공개 예정이다.

컴투스와 함께 하는 이번 올스타전에서는 경기 시작 전 응원단상에서 인기 야구 게임 콘텐츠를 활용해 팬들과 선수들이 게임 속에서 홈런 경쟁을 펼치는 '랜선 홈런레이스'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밖에 잠실 야구장에서는 사전 이벤트 경기로 리틀야구연맹이 주관하는 '리틀야구 올스타전'이 15일 오후 2시 30분부터 6이닝 경기로 열린다.

4bun@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