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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S애드, 복지부 '노담' 캠페인으로 '에피 어워드' 최고상 받아

송고시간2022-07-03 15: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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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계열 광고회사 HS애드는 자사가 기획·제작한 보건복지부의 금연 광고 '노담'(No담배) 캠페인이 글로벌 광고 어워드 '2022 에피 어워드'에서 최고상 '그랜드 에피'(Grand EFFIE)를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HS애드는 최고상 외에도 골드 2개, 실버 2개, 브론즈 2개 등 총 7개의 상을 받으며 '올해의 광고회사'로 선정됐다.

HS애드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 이후 청소년 금연 의향은 기존 33%에서 42%로 늘었고, 향후 6개월 이내에 금연을 하겠다는 응답도 기존 21%에서 25%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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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S애드 제작 복지부 '노담 캠페인'
HS애드 제작 복지부 '노담 캠페인'

[복지부 제공. DB 및 재판매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철선 기자 = LG계열 광고회사 HS애드는 자사가 기획·제작한 보건복지부의 금연 광고 '노담'(No담배) 캠페인이 글로벌 광고 어워드 '2022 에피 어워드'에서 최고상 '그랜드 에피'(Grand EFFIE)를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HS애드는 최고상 외에도 골드 2개, 실버 2개, 브론즈 2개 등 총 7개의 상을 받으며 '올해의 광고회사'로 선정됐다.

HS애드는 지난해에도 한국관광공사의 '필 더 리듬 오브 코리아'(Feel the Rhythm of Korea) 캠페인으로 최고상을 받은 바 있다.

HS애드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 이후 청소년 금연 의향은 기존 33%에서 42%로 늘었고, 향후 6개월 이내에 금연을 하겠다는 응답도 기존 21%에서 25%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kcs@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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