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하만, 마크레빈슨 노이즈 캔슬링 무선 헤드폰 신제품 출시

송고시간2022-06-21 09:39

beta

삼성전자[005930]의 전장·오디오 사업 자회사인 하만 인터내셔널은 하이엔드 오디오 마크 레빈슨(Mark Levinson)의 프리미엄 노이즈 캔슬링 무선 헤드폰 'No 5909'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마크레빈슨 프리미엄 노이즈 캔슬링 무선 헤드폰 'No 5909'
마크레빈슨 프리미엄 노이즈 캔슬링 무선 헤드폰 'No 5909'

[하만 인터내셔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기훈 기자 = 삼성전자[005930]의 전장·오디오 사업 자회사인 하만 인터내셔널은 하이엔드 오디오 마크 레빈슨(Mark Levinson)의 프리미엄 노이즈 캔슬링 무선 헤드폰 'No 5909'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제품은 '하만 타깃 커브(HARMAN Target Curve)'에 근접한 주파수 응답을 갖추도록 설계됐다.

하만 타깃 커브는 다년간의 테스트를 통해 가장 자연스럽고 밸런스가 잘 맞는 사운드를 과학적으로 도출한 음향 반응 곡선을 말한다고 하만 인터내셔널은 소개했다.

또 40㎜ 드라이버가 탑재돼 생생한 현장감을 제공하며, 사용 환경에 따라 3단계로 조절 가능한 소음 차단 기술인 노이즈 캔슬링(Noise Cancelling)이 적용됐다.

최대 34시간의 배터리 성능을 제공하며, 15분 충전만으로도 최대 6시간 동안 이용이 가능하다.

kihun@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