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MBN '내 몸을 바꾸는 시간' 5일 첫 방송…임호·설수현 MC

송고시간2022-06-03 09:42

beta

MBN이 건강 정보를 전하는 신규 프로그램 '내 몸을 바꾸는 시간'을 오는 5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내 몸을 바꾸는 시간'은 국내 내로라하는 명의들이 들려주는 생생한 건강 정보를 담아낸 프로그램이다.

배우 임호와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설수현이 MC를 맡았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MBN '내 몸을 바꾸는 시간'
MBN '내 몸을 바꾸는 시간'

[MBN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MBN이 건강 정보를 전하는 신규 프로그램 '내 몸을 바꾸는 시간'을 오는 5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내 몸을 바꾸는 시간'은 국내 내로라하는 명의들이 들려주는 생생한 건강 정보를 담아낸 프로그램이다. 배우 임호와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설수현이 MC를 맡았다.

첫 번째 코너 '명의가 들려주는 병(炳) 이야기'에서는 전문의가 각종 질병을 쉽게 설명해주며, 응급실 뒷이야기 등 실제 환자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전한다.

두 번째 코너 '내 몸을 바꾸는 시간'에서는 생과 사의 갈림길에서 기적적으로 건강을 되찾은 출연자들의 건강 비법을 살펴보고, 건강관리가 필요한 출연자들의 이야기도 다룬다.

첫 방송에는 국내 혈관 질환 권위자인 박창규 고대구로병원 순환기내과 교수, 뇌졸중·혈관성 치매 등 뇌혈관 질환 치료를 담당하는 조아현 여의도성모병원 신경과 교수가 출연한다.

매주 일요일 오후 8시 20분 방송.

aeran@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