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충북 국힘 "도민의 승리" vs 민주 "질책 되새길 것"

송고시간2022-06-02 10:35

beta

6·1 지방선거에서 낙승한 국민의힘 충북도당은 2일 논평을 내 "이번 선거는 새로운 대한민국과 충북을 원하는 도민 모두의 승리"라고 평가했다.

더불어민주당 충북도당도 이날 논평에서 "도민의 선택을 존중하며, 결과를 겸허히 받아들인다"고 고개를 숙였다.

"20대 대선에 이어 이번 지방선거에서도 도민 여러분이 다시 한번 회초리를 들었다"며 "그 질책과 요구를 가슴 깊이 새기겠다"고 전했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청주=연합뉴스) 전창해 기자 = 6·1 지방선거에서 낙승한 국민의힘 충북도당은 2일 논평을 내 "이번 선거는 새로운 대한민국과 충북을 원하는 도민 모두의 승리"라고 평가했다.

지방선거 (CG)
지방선거 (CG)

[연합뉴스TV 제공]

이어 "윤석열 정부와 함께 나라다운 나라를 만들고, 무너져 내린 경제를 확실히 살리겠다"며 "또한 충북을 국가균형발전의 중심이자 첨단산업의 중심으로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또 "더 낮은 자세로 도민 모두의 믿음과 기대에 보답하고, 새 정부의 안정적인 국정운영과 지역발전을 위해 앞장서 매진하겠다"고 약속했다.

더불어민주당 충북도당도 이날 논평에서 "도민의 선택을 존중하며, 결과를 겸허히 받아들인다"고 고개를 숙였다.

그러면서 "20대 대선에 이어 이번 지방선거에서도 도민 여러분이 다시 한번 회초리를 들었다"며 "그 질책과 요구를 가슴 깊이 새기겠다"고 전했다.

아울러 "농부는 밭을 탓하지 않는다는 말처럼 아픈 결과지만 낙담하지 않는다"면서 "도민 모두와 충북의 발전과 미래를 위해 다시 뛰겠다"고 덧붙였다.

jeonch@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