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제주소식] 제주아트센터서 '소프라노 유소영과 함께하는 음악 여행'

송고시간2022-05-27 16:29

beta

제주아트센터는 특별기획공연 '소프라노 유소영과 함께하는 음악 여행'을 내달 18일 오후 5시에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소프라노 유소영과 함께하는 음악 여행'은 소프라노 유소영과 현재 창원대 외래교수인 전계준이 지휘하는 진주다볕유스오케스트라가 함께하는 합동 공연으로 꾸며진다.

제주시는 애월국민체육센터에서 '수영 및 아쿠아로빅 강습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제주=연합뉴스) 제주아트센터는 특별기획공연 '소프라노 유소영과 함께하는 음악 여행'을 내달 18일 오후 5시에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소프라노 유소영과 함께하는 음악여행 포스터
소프라노 유소영과 함께하는 음악여행 포스터

[제주아트센터 제공]

'소프라노 유소영과 함께하는 음악 여행'은 소프라노 유소영과 현재 창원대 외래교수인 전계준이 지휘하는 진주다볕유스오케스트라가 함께하는 합동 공연으로 꾸며진다.

이번 공연은 코로나19 거리두기 해제 이후 일상생활로 돌아간 시민들에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클래식 음악회를 통해 위로와 활력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공연은 영화 '글래디에이터', '오즈의 마법사', '에비타', '캐리비안의 해적' 등의 OST와 뮤지컬 '캣츠', '오페라의 유령', '마이 페어 레이디' 곡으로 구성돼 시민들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됐다.

제주 출신인 소프라노 유소영은 제주중앙여고, 연세대 성악과를 졸업하고 오스트리아 빈 국립음대 오페라과 최고자 과정(Magister Art) 학위를 받았다.

유소영은 현재 오스트리아에서 활동하는 성악가로서 국내외에서 경연대회 심사위원으로도 활동하며, 활발한 연주 활동으로 국제간의 문화교류 증진에 힘쓰고 있다.

본 공연은 무료며, 이달 27일 금요일 오후 2시부터 제주아트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공연과 관련된 문의는 제주아트센터(☎064-728-1509)로 하면 된다.

애월국민체육센터 수영·아쿠아로빅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제주=연합뉴스) 제주시는 애월국민체육센터에서 '수영 및 아쿠아로빅 강습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됨에 따라 시민들의 일상 회복을 지원하기 위해 개설됐다.

프로그램은 6월부터 시작해 12월 말까지 주 4회 과정으로 진행되며, 오전에는 성인반 수영, 오후에는 어린이반 수영과 아쿠아로빅 강습 과정이 운영된다.

프로그램은 월 단위로 매월 수강생을 새로 모집하게 되며, 수강료는 무료다.

6월 수강생 모집은 오는 30∼31일 이틀간 제주평생교육다모아 홈페이지(https://damoa.jeju.kr/index.htm)를 통해 선착순으로 이뤄진다.

프로그램별 수강생 모집인원은 어린이반 수영과 성인반 수영 강습은 각각 15명씩 총 30명이며, 아쿠아로빅 강습은 인원 제한이 없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