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펄어비스, 소비자민원평가대상 게임 부문 대상 선정

송고시간2022-05-24 16: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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펄어비스[263750]는 소비자문제연구소가 시상하는 '2022 소비자민원평가대상'의 게임 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24일 밝혔다.

소비자문제연구소 컨슈머리서치는 지난해 소비자고발센터에 접수된 13만 건의 민원을 전수 조사해 기업별 민원관리 현황을 종합적으로 평가했다.

펄어비스는 총 민원 건수, 시장점유율 대비 민원 점유율이 가장 낮았고, 적극적인 소비자 응대와 해결 능력으로 100점 만점에 98.8점을 받았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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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펄어비스[263750]는 소비자문제연구소가 시상하는 '2022 소비자민원평가대상'의 게임 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24일 밝혔다.

소비자문제연구소 컨슈머리서치는 지난해 소비자고발센터에 접수된 13만 건의 민원을 전수 조사해 기업별 민원관리 현황을 종합적으로 평가했다.

펄어비스는 총 민원 건수, 시장점유율 대비 민원 점유율이 가장 낮았고, 적극적인 소비자 응대와 해결 능력으로 100점 만점에 98.8점을 받았다고 밝혔다.

펄어비스는 고객 서비스(CS) 조직을 본사 외부가 아닌 내부에 두고, 유관 부서가 직접 CS 업무 전반을 경험하는 사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jujuk@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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