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이재명 거리유세 중 날아온 철제그릇에 머리 맞아

송고시간2022-05-20 23:45

beta

인천 계양을 국회의원 보궐선거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가 20일 저녁 거리유세를 하던 중 날아온 철제그릇에 맞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 후보 측 관계자는 "이 후보가 인천시 계양구 도보거리 유세 중 신원불명의 사람이 던진 철제그릇에 머리를 맞았다"고 밝혔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계양구 유세하는 이재명 후보
계양구 유세하는 이재명 후보

(인천=연합뉴스) 인천 계양을 국회의원 후보인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총괄선대위원장이 20일 인천광역시 계양구 귤현동 일대를 돌며 유세를 하고 있다. 2022.5.20 [국회사진기자단] toadboy@yna.co.kr

(인천=연합뉴스) 손현규 기자 = 인천 계양을 국회의원 보궐선거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가 20일 저녁 거리유세를 하던 중 날아온 철제그릇에 맞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 후보 측 관계자는 "이 후보가 인천시 계양구 도보거리 유세 중 신원불명의 사람이 던진 철제그릇에 머리를 맞았다"고 밝혔다.

이어 "경찰은 가해자를 현장에서 체포했고, 계양경찰서로 연행해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후보는 다행히 큰 부상을 입지 않았다"며 "캠프는 이 후보의 신변관리에 더욱 만전을 기할 방침"이라고 덧붙였다.

son@yna.co.kr

유튜브로 보기

https://youtu.be/KlsRv_-uD0o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