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GS25, MZ세대 겨냥 '갓생기획' 브랜드 키운다…팝업스토어 운영

송고시간2022-05-18 08:24

beta

GS리테일[007070]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21일부터 서울 성수동에 신상품 개발 프로젝트인 '갓생기획' 상품을 소개하는 팝업 스토어(임시매장)를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GS25는 갓생기획을 단순한 신상품 개발 프로젝트가 아닌 MZ세대와 소통할 수 있는 브랜드로 확장하기로 하고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고 설명했다.

GS25는 앞으로 갓생기획 신상품 출시를 확대하고 캐릭터·한정판 굿즈 이벤트, 유튜브 '갓생기획' 웹예능 콘텐츠 제작 등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GS25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GS25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GS리테일[007070]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21일부터 서울 성수동에 신상품 개발 프로젝트인 '갓생기획' 상품을 소개하는 팝업 스토어(임시매장)를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갓생기획'은 MZ세대(1980~2000년대 출생 세대)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20∼30대 직원들이 기획, 디자인, 마케팅 등 모든 과정을 주도해 신상품을 출시하는 프로젝트다.

GS25는 갓생기획을 단순한 신상품 개발 프로젝트가 아닌 MZ세대와 소통할 수 있는 브랜드로 확장하기로 하고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고 설명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가상인물인 'Z세대 직장인 김네넵'의 일상생활 속 공간을 구현하고 포토존과 굿즈존 등을 갖췄다.

GS25는 앞으로 갓생기획 신상품 출시를 확대하고 캐릭터·한정판 굿즈 이벤트, 유튜브 '갓생기획' 웹예능 콘텐츠 제작 등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zitrone@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