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방송소식] 손담비·이규혁 결혼식 사진 공개

송고시간2022-05-16 15:40

beta

가수 겸 배우 손담비와 이규혁 스피드스케이팅 감독의 결혼식 사진이 16일 공개됐다.

KBS '징크스의 연인' 내달 15일 첫 방송 =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징크스의 연인'이 다음 달 15일 오후 9시 50분 첫선을 보인다.

라이프타임 '잭슨가의 비밀' 오늘 첫 방송 = 라이프타임 다큐멘터리 '잭슨가의 비밀- 자넷 잭슨'(이하 '잭슨가의 비밀')이 16일 처음 방송된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KBS '징크스의 연인' 내달 첫 방송…라이프타임 '잭슨가의 비밀' 오늘 첫 방송

손담비·이규혁 결혼식 사진
손담비·이규혁 결혼식 사진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김우진 인턴기자 = ▲ 손담비·이규혁 결혼식 사진 공개 = 가수 겸 배우 손담비와 이규혁 스피드스케이팅 감독의 결혼식 사진이 16일 공개됐다.

손담비 소속사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는 결혼식 사진을 공개하며 "새로운 출발을 알린 손담비·이규혁 부부에게 많은 축하를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지난해 12월 열애 소식을 밝힌 손담비와 이규혁은 지난 13일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다.

[KBS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KBS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KBS '징크스의 연인' 내달 15일 첫 방송 =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징크스의 연인'이 다음 달 15일 오후 9시 50분 첫선을 보인다.

'징크스의 연인'은 불행한 삶에 순응하며 사는 공수광(나인우 분)이 사람의 미래를 보는 능력을 갖춘 슬비(서현)를 만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작품이다.

[라이프타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라이프타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라이프타임 '잭슨가의 비밀' 오늘 첫 방송 = 라이프타임 다큐멘터리 '잭슨가의 비밀- 자넷 잭슨'(이하 '잭슨가의 비밀')이 16일 처음 방송된다.

4부작으로 제작된 '잭슨가의 비밀'에서는 마이클 잭슨의 동생이자 가수인 자넷 잭슨이 숨겨둔 딸에 관한 의혹, 아버지와의 불화 등 자신과 가족에 관한 이야기를 털어놓을 예정이다.

16·17, 23·24일 오후 10시 방송.

woojin0630@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