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이번엔 포켓몬 아이스크림 신제품 2종 출시

송고시간2022-04-29 09:33

beta
세 줄 요약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5월 한 달간 포켓몬을 모티브로 한 아이스크림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피카츄와 꼬부기를 각각 형상화한 '피카피카 피카츄'와 '나와라! 꼬부기'다.

SPC그룹은 지난 2월 재판매를 시작한 포켓몬빵의 인기에 힘입어 포켓몬과 연관된 제품을 잇달아 내놓고 있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이 뉴스 공유하기
본문 글자 크기 조정

(서울=연합뉴스) 이영섭 기자 =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5월 한 달간 포켓몬을 모티브로 한 아이스크림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피카츄와 꼬부기를 각각 형상화한 '피카피카 피카츄'와 '나와라! 꼬부기'다. 모두 5월에만 판매되는 '이달의 맛' 제품이다.

배스킨라빈스 '피카피카 피카츄'
배스킨라빈스 '피카피카 피카츄'

[SPC그룹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배스킨라빈스는 이에 더해 아이스크림 케이크인 '잡아라!포켓몬 몬스터볼', 음료인 '피카츄 초코바나나 블라스트'와 '쿨쿨 잠만보 밀키소다 블라스트', 아이스크림콘인 '푸린 아이스크림콘' 등도 내놓았다.

장난감 안에 디저트를 담은 '이상해씨 아이스 모찌 피규어 세트'는 내달 4∼19일에만 판매된다.

SPC그룹은 지난 2월 재판매를 시작한 포켓몬빵의 인기에 힘입어 포켓몬과 연관된 제품을 잇달아 내놓고 있다.

전날에는 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내달 2일부터 '배고픈 잠만보' 등 도넛 3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younglee@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오래 머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