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금호타이어, 내달 독일·이탈리아 타이어 전시회 참가

송고시간2022-04-28 09:33

beta

금호타이어[073240]는 다음 달 24일(현지시간)부터 사흘간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국제 타이어 전시회 '더 타이어 쾰른(The Tire Cologne) 2022'와 같은 달 25일부터 나흘간 이탈리아 볼로냐에서 열리는 '오토프로모텍(Autopromotec) 2022'에 참가한다고 28일 밝혔다.

금호타이어는 이들 전시회 참가를 통해 유럽 지역 주요 거래선을 초청해 고객과 소통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예정이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서울=연합뉴스) 박성민 기자 = 금호타이어[073240]는 다음 달 24일(현지시간)부터 사흘간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국제 타이어 전시회 '더 타이어 쾰른(The Tire Cologne) 2022'와 같은 달 25일부터 나흘간 이탈리아 볼로냐에서 열리는 '오토프로모텍(Autopromotec) 2022'에 참가한다고 28일 밝혔다.

금호타이어는 이들 전시회 참가를 통해 유럽 지역 주요 거래선을 초청해 고객과 소통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예정이다.

전시 제품은 고성능·여름용·겨울용·사계절용·TBR·전기차 전용·미래 콘셉트 등으로 구성된다.

'더 타이어 쾰른' 금호타이어 부스 조감도
'더 타이어 쾰른' 금호타이어 부스 조감도

[금호타이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금호타이어는 또 세계 최고 수준의 레이싱 대회인 '투어링 카 레이싱(TCR·Touring Car Racing) 유럽'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모터스포츠 기술력의 입지를 다진다.

오는 30일부터 이틀간 포르투갈에서 열리는 TCR 유럽 개막전을 시작으로 TCR 덴마크, TCR 스페인, TCR 동유럽 등도 후원한다.

금호타이어는 이들 대회 참가 차량 전체에 레이싱 타이어 '엑스타 S700 W701'을 유상 공급한다.

금호타이어 CI
금호타이어 CI

[금호타이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한편 금호타이어는 지난해부터 이어진 원자재 가격 상승, 물류비 증가 등에도 고인치 타이어와 전기차 전용 타이어 등 고수익 제품 판매가 확대되면서 올해 1분기 매출 증가 및 흑자 전환에 성공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아울러 상반기 누적 실적도 지속적인 매출 확대와 영업 흑자를 기록할 것으로 전망했다.

min22@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