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갤러리로 변한 롯데百…거리두기 해제에 체험형 행사 마련

송고시간2022-04-24 06:00

beta

롯데백화점은 코로나19 방역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됨에 따라 내달 말까지 다양한 체험형 행사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롯데는 우선 영국 유명 팝아티스트 존 버거맨과 손잡고 백화점 매장 곳곳을 아트 갤러리처럼 꾸몄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존 버거맨 아트
존 버거맨 아트

[롯데백화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롯데백화점은 코로나19 방역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됨에 따라 내달 말까지 다양한 체험형 행사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롯데는 우선 영국 유명 팝아티스트 존 버거맨과 손잡고 백화점 매장 곳곳을 아트 갤러리처럼 꾸몄다.

본점과 잠실점, 동탄점, 부산 본점에는 놀이동산 콘셉트로 꾸민 포토존을 마련하고, 이곳에서 사진을 촬영해 인스타그램에 올린 고객에게 존 버거맨 한정판 굿즈를 제공한다.

어린이날을 앞두고 내달 1일과 5일에는 평촌점과 수원점에서 동화속 주인공이 되어볼 수 있는 어린이 패션쇼 등을 진행한다.

또 29일부터 내달 8일까지 롯데백화점 애플리케이션으로 화장품을 구매하면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특정 카드로 구매하면 구매 금액의 10%를 상품권으로 돌려준다.

eshiny@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오래 머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