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아스트로, 데뷔 6주년 기념 팬 미팅…국내외 극장 생중계

송고시간2022-04-09 09:08

beta

그룹 아스트로가 9일 오후 1시와 7시 두 차례에 걸쳐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팬 미팅 '2022 아스트로 아로하 페스티벌 <게이트 6>'(2022 ASTRO AROHA FESTIVAL <GATE 6>)를 연다고 소속사 판타지오가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아스트로 데뷔 6주년을 기념해 약 1년 만에 열리는 단독 팬 미팅 공연이다.

오후 7시 공연은 용산아이파크몰, 영등포, 왕십리 등 전국 CGV 10개 극장에서 생중계된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아스트로, 데뷔 6주년 기념 팬 미팅
아스트로, 데뷔 6주년 기념 팬 미팅

[판타지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그룹 아스트로가 9일 오후 1시와 7시 두 차례에 걸쳐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팬 미팅 '2022 아스트로 아로하 페스티벌 <게이트 6>'(2022 ASTRO AROHA FESTIVAL <GATE 6>)를 연다고 소속사 판타지오가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아스트로 데뷔 6주년을 기념해 약 1년 만에 열리는 단독 팬 미팅 공연이다.

판타지오는 "오랜만에 완전체로 팬들과 만나는 자리인 만큼, 아스트로는 자기만의 음악적 정체성을 담은 무대는 물론, 팬 미팅에서만 만날 수 있는 재미있는 코너와 토크 등을 준비했다"고 소개했다.

특히 오후 7시 공연은 용산아이파크몰, 영등포, 왕십리 등 전국 CGV 10개 극장에서 생중계된다. 또 글로벌 팬을 위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반둥·땅그랑·족자·팔렘방 등 5개 해외 극장에서도 생중계된다.

극장을 찾지 못하는 팬들은 온라인 공연 플랫폼 라이브커넥트를 통해 생중계를 즐길 수도 있다.

tsl@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