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웹소설 '상수리나무 아래' 아마존 베스트셀러 올라

송고시간2022-04-07 12:10

beta

김수지 작가의 웹소설 '상수리나무 아래'(Under the Oak Tree) 영문판이 아마존 베스트셀러 순위에 올랐다고 콘텐츠 플랫폼 리디가 7일 전했다.

이 작품은 미국 아마존에서 ▲ 로맨스 판타지 ▲ 서사 판타지 ▲ 검·마법 판타지 등 세 개 부문에서 1위를, 킨들 종합 베스트셀러 15위를 기록했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상수리나무 아래' 영문판
'상수리나무 아래' 영문판

[리디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계연 기자 = 김수지 작가의 웹소설 '상수리나무 아래'(Under the Oak Tree) 영문판이 아마존 베스트셀러 순위에 올랐다고 콘텐츠 플랫폼 리디가 7일 전했다.

이 작품은 미국 아마존에서 ▲ 로맨스 판타지 ▲ 서사 판타지 ▲ 검·마법 판타지 등 세 개 부문에서 1위를, 킨들 종합 베스트셀러 15위를 기록했다. 캐나다·프랑스·이탈리아·멕시코에서도 판타지 세부 장르 1위에 올랐다.

리디는 해외 독자층을 늘리기 위해 지난 2월부터 이 작품 영문판을 출간하고 있다. 현재까지 시즌 1의 1·2권이 나왔고 매달 한 권씩 출간될 예정이다. 리디의 글로벌 구독서비스 '만타'에서 웹툰으로도 연재되고 있다.

dada@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