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YTN 라디오 봄 개편…'뉴스 킹! 박지훈입니다' 신설

송고시간2022-03-31 13:17

beta

YTN 라디오가 봄 개편을 통해 아침 출근길 시사 프로그램을 신설했다.

YTN 라디오는 주중 오전 7시 15분부터 오전 9시까지 방송하는 '뉴스 킹! 박지훈입니다'를 신설하고 박지훈 변호사를 MC로 낙점했다고 31일 밝혔다.

주중 오후 5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 방송되는 저녁 퇴근길 시사 프로그램 '뉴스! 정면승부'는 이재윤 YTN 앵커가 새로 진행을 맡아 굵직하고 깊이 있는 뉴스를 전달한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박지훈 변호사
박지훈 변호사

[YTN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YTN 라디오가 봄 개편을 통해 아침 출근길 시사 프로그램을 신설했다.

YTN 라디오는 주중 오전 7시 15분부터 오전 9시까지 방송하는 '뉴스 킹! 박지훈입니다'를 신설하고 박지훈 변호사를 MC로 결정했다고 31일 밝혔다.

방송사 시사 프로그램과 유튜브 TV에서 진행자와 패널로 폭넓게 활동해온 박 변호사는 냉철한 뉴스 분석과 구수한 입담을 자랑한다.

주중 오후 5시 30분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 방송되는 저녁 퇴근길 시사 프로그램 '뉴스! 정면승부'는 이재윤 YTN 앵커가 새로 진행을 맡아 굵직하고 깊이 있는 뉴스를 전달한다.

매일 오후 1시 방송되는 '이슈 앤 피플'은 그날 가장 핫한 이슈를 전하며 낮 시간을 대표하는 시사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이 밖에 형사사건 전담 법률 상담 프로그램 '이승우 변호사의 사건파일'을 신설해 '양소영 변호사의 상담소'와 함께 전문적인 법률 정보를 더 쉽게 전할 계획이다.

이재윤 YTN 앵커
이재윤 YTN 앵커

[YTN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aeran@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