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두산건설·SBI저축은행컵 골프구단 챔피언십 24일 개막

송고시간2022-03-15 15:19

beta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선수를 후원하는 골프 구단이 참가하는 이벤트 대회가 24일 전남 여수의 디오션 컨트리클럽(파72)에서 막을 올린다.

24일부터 나흘간 열리는 두산건설·SBI저축은행컵 골프구단 챔피언십은 KLPGA 투어 선수들이 소속 후원사의 명예를 걸고 벌이는 '구단 대항전'이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두산건설·SBI저축은행컵 골프구단 챔피언십 대회 로고
두산건설·SBI저축은행컵 골프구단 챔피언십 대회 로고

[크라우닝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동찬 기자 =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선수를 후원하는 골프 구단이 참가하는 이벤트 대회가 24일 전남 여수의 디오션 컨트리클럽(파72)에서 막을 올린다.

24일부터 나흘간 열리는 두산건설·SBI저축은행컵 골프구단 챔피언십은 KLPGA 투어 선수들이 소속 후원사의 명예를 걸고 벌이는 '구단 대항전'이다. 14개 팀이 출전하며 2인 1조 팀 매치로 우승 구단을 정한다.

우승 상금 3천만원이 걸려 있으며 구단별로 등록할 수 있는 출전 선수 인원 제한은 없지만 매 라운드 두 명씩만 출전할 수 있다.

이소미(SBI저축은행), 이다연(메디힐), 송가은(MG새마을금고), 이가영(NH투자증권), 김지현(대보건설), 김지영(한화큐셀) 등이 출전한다.

주최사인 SBI저축은행은 참가 선수들이 버디를 기록할 때마다 일정 금액을 적립해 소외계층 아동을 후원할 예정이다.

대회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무관중으로 진행되며 SBS골프채널이 24일부터 27일까지 전 라운드 생중계한다.

emailid@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